구리시 수택2동,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 후원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구리시(시장 백경현)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희)는 지난 11월 12일,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회장 김석진) 주관으로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앞두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한국자유총연...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일 경남자원봉사센터와 현대위아(주)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수해 피해가정에 구호 물품을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실시한 구호물품 나눔 활동은 현대위아(주)의 ‘1% 기적’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경남자원봉사센터와 진주시가 내동면 수해지역 가정에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1% 기적’은 현대위아(주) 임직원들이 월급의 1%씩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구호 물품으로는 이불세트, 쌀, 라면, 롤티슈, 손세정 티슈 등의 생필품으로 수재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일상생활 회복을 돕기 위해 마련하였다.
현대위아(주)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호우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해지역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