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이 이번에는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강도를 높이고 있다.현지시간 어제(10일) 이스라엘군(IDF)은 레바논 남부 스리파 지역을 공습해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 소속인 사미르 알리 파키를 사살했다고 밝혔다.이스라엘군은 파키가 무기 밀수에 가담했다고 주장했다....
▲ [사진=홍보포스터]제주환경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사진을 통해 소통하는 「제주 기후변화 및 환경보존 사진공모전」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제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홍순병)가 주최, 제주시가 후원하며 디지털카메라와 스마트폰 2개 분야로 나누어, 9월 1일 ~ 7일 24시까지 참가대상 제한 없이 누구나 접수 할 수 있다.
공모부문은 ▴제주의 기후변화 모습 및 개선방안 ▴기후변화 영향과 실태, 대응방안 ▴제주 자연환경 모습, 환경보존의 중요성 ▴제주환경의 지속가능발전 방안 등으로 제주시 지역에서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29점을 선정해 9월 중으로 수상작을 발표하고, 총 34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응모방법은 디지털카메라 또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1인 5점 이내의 작품(3MB 이상 jpg파일)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웹하드(http://www.webhard.co.kr)에 탑재하면 되며, 스마트폰사진은 이메일(jjcsd@daum.net)로 접수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