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이미지제공 = 제주시]제주시는 기초생활인프라 정비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애월(중로3-3-3호선) 도시계획도로를 8월 준공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초생활인프라 정비사업은 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기반시설을 확충하기 위하여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일반농산어촌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추진하고 있다.
애월(중로3-3-3호선) 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은 총 사업비 46억원(보상비 27, 공사비 19)을 투자하여 애월사거리 북측 연장 535m, 폭 12m로 도시계획도로를 개설하는 사업으로, 2016년 토지보상을 시작으로 2017년 공사 착공하여 금년 8월에 공사를 마무리하게 되었다.
제주시는 본 공사를 통한 교통환경을 개선하고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에게 도로이용에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불편을 해소하고, 지역주민의 정주여건 개선과 주민 공동체 활성화 도모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의 발전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