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제주시에서는 애월읍 소재 신안에버리스골프리조트(대표 김성희)에서 지난 25일, 코로나-19 극복 및 피해 예방을 위한 마스크 5,000개(1,000만원 상당)를 방문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신안에버리스골프리조트는 신안그룹에서 운영하는 종합 골프 리조트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극복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에도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신안에버리스골프리조트 강승홍 총지배인은 “최근 코로나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급격하게 재확산 되는 가운데, 제주도민들의 안전과 건강한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며“코로나-19로 인한 제주도민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지역사회 확산방지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하였다.
한편, 제주시는 이날 기탁된 마스크를 사회복지시설 등 취약계층 1,000여명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신안그룹에 감사를 드리며, 제주도민들이 하루빨리 행복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코로나 19 재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