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주군보건소,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보건소가 11일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예방 조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해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법, 하임리히법 및 심폐소생술 등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
▲ [사진제공 = 정읍시]정읍시 태인면 소재 장재농장(대표 서우현)은 12일 동절기 저소득 연탄 난방 세대에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연탄 1만장을 정읍시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연탄 1만장은 저소득 연탄 난방 세대 50가구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위기상황에 처한 어려운 이웃들이 길어지고 있는 장마철과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각 가정에 배송된다.
서 대표는 그동안 선풍기와 한돈세트, 보행 보조기 등의 물품을 기탁하며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을 살펴 왔다.
작년 연말에는 정읍시에서 수여하는 기부유공자 감사패를 받는 등 활발한 나눔 실천을 하며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유진섭 시장은“길어지는 장마로 자칫 집안이 눅눅해 곰팡이가 생길 수 있는 저소득 세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