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제공 = 대구광역시]대구의료원(의료원장 유완식)이 그린F5 대구지사(대표 이대현)로 부터 지난 21일 포충기 100대(1,500만 원 상당)를 기증받았다.
대구의료원 전체 방역을 담당하고 있는 감염위생관리 전문기업 ‘그린F5 대구지사’는 코로나19 사태 기간 동안 감염의 위험을 차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사투 중인 대구의료원 의료진과 직원들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그린F5 대구지사 관계자들은 코로나19 극복에 힘쓰고 있는 대구의료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포충기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구의료원 관계자는 “포충기를 기부해주신 그린F5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아직 진행형인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