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해군이 중앙 아메리카 카리브해에서 마약 밀수 의심 선박을 격침 영상 공개
미 해군 전투기가 한 선박을 조준하더니 폭격한다.빠른 속도로 항해하던 선박은 순식간에 폭발한 뒤 불길에 휩싸여 바닷속으로 잠긴다.미군 남부사령부는 현지 시각 14일 최근 마약 밀매 혐의 선박을 격침해 마약 테러리스트 4명이 사망했다며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트럼프 대통령이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한 이후 카리브해에서는 최근 선박 ...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온정 전해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위원장 황몽임)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10kg 김장김치 150박스를 보령시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세종시·충청남도회와 함께 세종호수공원 중심수변광장에서 개최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담근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
▲ [인천시청 전경]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인천광역시지회(회장 서주선, 이하 인천미술협회)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성금 700만원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시는 21일 시청 균형발전정부무시장실에서 박인서 정무부시장과 서주선 인천미술협회장, 이정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천미술협회는 지난 18일「2020 힘내라 소상공인 – 코로나19 극복 기증전」을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창작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들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완성된 미술작품은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기증하는 등 지역의 예술인과 소상공인을 함께 돕는데 앞장서기도 했다.
성금을 전달한 서주선 지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회원들이 자율적으로 십시일반 성금을 마련했다.”며“회원들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탁한 성금은 연수구 함박마을 내 외국인주민을 위한 마스크 구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인서 정무부시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예술활동이 위축된 가운데 여러 방면으로 도움의 손길을 나누고자 애써주신 인천미술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이러한 정성과 나눔이 더해져 문화예술계를 비롯한 사회전반활동이 하루빨리 정상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한국미술협회 인천광역시지회는 1961년 4월에 창립되어 현재 1천여명의 회원이 활동하며 향토미술 및 민족미술의 향상과 국내외 미술문화 교류, 다양한 창작활동을 통해 지역 미술계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대표사업으로는‘인천미술해양대축전’이 있으며 올 상반기‘2020년 인천한국화 대제전’과 ‘인천미술한마당축제’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