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17일 시청 창의소통실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고양사업본부 및 시 관련 부서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LH상생 협력 이행을 위한 첫 번째 실무 TF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회의는 성송제 도시교통정책실장의 주재 하에 회의추진 목적 및 취지 설명을 시작으로, 관내 주민들의 정주여건과 밀접한 현안사항 등 각종 사업지구 내‧외 기반시설 확충 방안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사업 시행자인 LH는 주민들의 삶의 질과 직결되는 현안사항에 대해 현장점검 및 시뮬레이션 등을 통해 적극적인 해결방안을 검토할 것을 밝히며, 시에 각종 인‧허가 협의 시 조속한 추진을 요청했다.
성송제 도시교통정책실장은 “LH는 국가정책을 이행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도시개발 및 주민들의 정주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실무 TF회의는 지난 6월 4일 고양시와 LH가 체결한 상생협력 방안의 이행‧달성을 위해 TF팀이 구성된 이후 처음 개최되는 회의이며, 앞으로도 양 기관의 소통기능 강화와 각종 현안사항을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