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연천군 새마을지회(지회장 왕영관)은 지난 14일(화) 신서면 대광2리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하여 대상자 가정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실시하였다.
이날 봉사에는 왕영관 지회장을 비롯한 연천군 새마을지회, 신서면 새마을부녀회 및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회원 등 총 3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쾌적한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도배 및 싱크대 교체 등 전문적인 집수리를 회원들의 재능 나눔과 적극적인 봉사 참여를 통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연천군 새마을지회는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봉사 또한 신서면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몸이 불편한 취약계층 가구의 주거환경을 개선하여 줌으로써 민·관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지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왕영관 지회장은 “새마을지회 회원들의 재능기부와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박수철 신서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참여해주신 연천군 새마을지회 및 신서면 새마을회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화합하고 봉사하는 신서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