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2동,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 후원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구리시(시장 백경현)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희)는 지난 11월 12일,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회장 김석진) 주관으로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앞두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한국자유총연...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복지재단은 8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사단법인 에나누리(대표 배인선)에서 손소독제 1,080개(1300만원상당)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배인선 대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손소독제를 기탁하게 됐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 며 마을 경로당 등에 전달하여 코로나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단법인 에나누리는 사회적기업으로 미세먼지, 생활 환경 오염물질 및 세균 바이러스를 방지하는 손 소독제 ‘에나수’ 제조·판매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300만원 상당의 손 소독제를 기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