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제공 = 도봉구]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난 7월 9일 구청 1층에서 2020년 도봉구민대상 시상식과 ‘도봉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개최했다.
‘도봉구민대상’은 밝고 건전한 사회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구민 및 단체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수상자에게는 인물화 상패수여와 함께 구청 내 마련된 ‘도봉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영광이 주어진다.
올해는 지역사회발전, 사회봉사, 문화체육진흥, 미풍양속 4개 부문에 대해 개인 4명, 단체 1개가 수상했다.
이번 ‘도봉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2020년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는 ▲지역사회발전 부문 이춘길 씨(방학3동 주민자치회 회장) ▲사회봉사 단체 부문 북서울신협(사회적 약자 금융지원) ▲사회봉사 개인 부문 두호균 씨(도봉구아파트봉사단 단장) ▲문화체육진흥 부문 이미실 씨(간송옛집 실장) ▲미풍양속부문 심형섭 씨(대한노인회 도봉지부 노인대학장)이다.
이날 행사는 2020년 도봉구민대상 시상과 더불어 수상자가 직접 이동진 구청장과 함께 본인의 명패를 ‘도봉 명예의 전당’에 부착하는 헌액식이 동시에 진행되어 수상의 의미를 더 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들은 사람을 향한 도시, 더 큰 도봉을 함께 만들어 오신 도봉의 큰 인물이자 귀중한 자산으로 그간의 숨은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주민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시는 더 많은 분들을 찾아내어 수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