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일산서구 송포동은 지난 8일 관내 저소득 노인가구 30세대에 송포동새마을부녀회에서 손수 담근 장(고추장, 된장, 간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새마을부녀회에서 정성스럽게 담근 고추장, 된장, 간장은 송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직접 전달했으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됐다.
고추장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더운 날씨에 이렇게 찾아와주시고, 입맛을 돋우는 장류까지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송포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지속적인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손수 준비한 고추장을 전달할 생각에 만들면서도 힘든 줄 몰랐다. 정성으로 담근 고추장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복지안심마을 송포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