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출처 = YTN 뉴스 캡처]시끄럽다는 이유로 어린이공원에서 초등학생을 마구 폭행하고 주변 시민들에게 흉기를 휘두른 50대 남성이 구속 송치됐다.
25일 서울 구로경찰서는 상해와 특수협박 혐의로 구속된 54살 남성 A씨를 검찰에 넘겼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0일 오후 6시 20분쯤 서울 개봉동에 있는 어린이공원에서 공놀이하던 초등학생 B(13)군에게 시끄럽다며 욕설을 하면서 킥보드를 던지고 넘어뜨려 마구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지나던 주변 시민들에게 주머니에서 꺼낸 흉기를 휘두른 혐의도 받는다.
15분가량 난동을 부리던 A 씨는 출동한 경찰관 3명이 제압한 끝에 체포됐다.
B군은 머리와 팔꿈치에 상처를 입고, 심리적으로도 불안정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범행 당시 술에 잔뜩 취한 상태였고, 범행 이유에 대해서는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