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KT 임직원 사랑의봉사단은 최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신안군 임자면의 국가유공자 등 15세대를 대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태양광 센서등을 설치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보훈대상자 대부분은 고령이고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많아 야간에 바깥출입시 낙상, 미끄럼 사고의 위험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집 안팎으로 센서등을 설치하여 안전사고를 방지하고자 본 사업을 실시하였다.
강기옥(월남참전유공자) 어르신은 “집 앞 골목부터 현관 출입구까지 어두워서 야간에 이동할 때 항상 조심스러웠는데 센서등이 자동으로 켜지니 내 눈이 트인 것 같아 안심이다”며 기뻐했다.
오양배 면장은 “국가를 지키기 위해 애쓰셨던 보훈대상자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이제는 우리가 그분들을 지켜드리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다.
KT 임직원들의 진정성 있는 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KT와 다양한 분야의 협력사업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기가스토리 1호로 임자도를 선정하고 2014년부터 다양한 솔루션을 사회공헌 사업으로 지원해 ICT를 활용한 주민생활 편의를 도모 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