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미술관, 반 고흐와 신홍규 컬렉션 전시 연장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미술관은 지난해 11월부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국제전 ‘반 고흐와 현대미술의 만남 : 신홍규 컬렉션’의 전시 기간을 오는 2월 22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울산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 중인 국제적 수집가(컬렉터) 신홍규 신갤러리 대표의 소장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신 대표가 고향 ...
▲ [사진제공 = 대구광역시]전국공공전문노동조합 국립대구과학관 지부(이하 국립대구과학관 노동조합)는 6월 12일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국립대구과학관 노동조합 주관의 단체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국립대구과학관 노동조합의 이날 단체 헌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혈액 수급이 악화되고 있는 것을 감안 헌혈을 통한 적정 혈액 보유량 확보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은 이날 행사를 위해 헌혈차량을 지원했으며, 국립대구과학관 노동조합 조합원 및 직원 등 30명이 참여했다.
김기남 국립대구과학관 노동조합 지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 노동조합 조합원 및 직원분들의 자발적인 단체 헌혈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려 다행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립대구과학관 노동조합은 공공기관 노동조합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