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중랑구청 전경]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11일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로부터 컵떡볶이(총 540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이남숙 대표, 남궁문선 이사, 이윤복, 강재원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구는 전달받은 후원품을 각 동 주민센터, 지역아동센터, 아동공동생활 가정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동대문구 장안동에 소재한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는 소년소녀 가장이 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하고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다. 2019년에는 돈육, 김치, 백미, 라면 등 1,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는 등 꾸준한 이웃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의 꾸준한 선행은 지역 내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품을 각 기관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