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은평구]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9일 토투컴퍼니(대표 남수미)로부터 저소득아동에게 지원할 여성용품 600팩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구청장실에서 열린 이번 전달식에는 토투컴퍼니 남수미 대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이재현 회장 및 관련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후원품을 전달받은 지역아동센터 연합회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남수미 대표는 “이번 기탁식을 통해 저희가 기탁한 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지역 저소득아동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해주신 토투컴퍼니에 감사드리고,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되어 아이들에게도 좋을 것 같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은 후원품을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