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도내 10개 클럽의 유소년 선수단이 참가하는 ‘태백산배 강원도 유소년(U-7) 클럽축구대회’의 개회식이 30일(토) 태백고원1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개회식에는 류태호 태백시장과 심상운 태백시축구협회 회장 등 대회 관계자, 선수와 지도자, 제작진, 학부모 등 800명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을 기원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대회에 참석해 2020년 태백산배 강원도 유소년 클럽축구대회 개회을 선언하였다.
또 축사에서 “처음으로 개최 되는 태백산배 강원도 유소년 클럽축구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 하며, 날아라 슛돌이팀을 비롯한 도내 각지에서 참가한 선수단과 관계자, 제작진, 가족 분들의 태백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안전하고 수준 높은 경기를 치르고 태백에서 좋은 느낌, 많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태백산배 강원도 유소년 클럽축구대회는 오는 5. 30(토)과 6.5~6.6일 양일간 클럽 10개 팀에서 1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태백고원1구장에서 경기를 치른다.
태백시는 이번 대회를 앞두고 참가 선수 안전과 차질 없는 경기 운영을 위해 방역관리 2개반 7명을 편성 배치하는 한편 안전한 환경에서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 질 수 있도록 만반의 대책을 강구했다.
한편, 안전한 대회 개최를 위해 유소년 클럽 축구대회 참가팀 관계자를 비롯한 모든 방문객에게 발열체크, 마스크배부, 방문자 명부 작성, 거리 두기 안내 등 방역관리 안전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