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사진제공 = 진천군]진천군은 서울시‧서울지하철공사와 협력해 서울지하철 천호역에서 25일부터 이틀간 생거진천 농산물 특별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판 행사는 코로나19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추진됐으며 총 13곳 농가가 참여했다.
판매한 농산물 종류는 장미, 백합 등 화훼류와 방울토마토 외 13종의 일반농산물이었으며 시중보다 10%~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했다.
서울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틀 간 계획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이틀간 약 600여만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한편 군은 그동안 고속도로 휴게소 드라이브 스루 농산물 판매, 전용 온라인 쇼핑몰 ‘진천몰’을 활용한 특판행사 등 지역 농가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홍인종 진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진천군 농산물 판매를 위해 협조해 주신 서울시 및 지하철공사 관계자분들과 구매에 적극 응해주신 서울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하며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