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구례군, 진드기 기피제 보관함 설치·운영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진드기 매개감염병으로부터 군민들과 관광객들을 보호하고자 진드기 기피제 보관함을 추가로 설치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드기 기피제 보관함에 있는 진드기 기피제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오산, 피아골, 봉산, 화엄사, 서시천 산책로 등에 설치되어 있었으며, 이번에는 섬진강대나무 숲길 입구에 추가로 설치했다.
진드기 매개감염병은 풀숲 등에서 생존하는 진드기가 야외 활동 시 사람을 물어서 발생한다. 고열, 두통, 발열 등 증상을 일으키며 심각한 후유증이나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는 질환이다.
진드기 매개감염 예방을 위해서는 ▲야외 활동 시 피부노출을 최소화하고 ▲잔디밭에 눕거나 옷을 벗어두지 않고 기피제를 사용해야 하며, ▲야외 작업 후에는 바로 샤워를 한다. 감기 몸살 등 증상이 있을 시에는 신속히 의료기관에서 치료받아야 한다.
군 관계자는 “야외 활동 작업이나 등산 시작 전에 기피제를 몸에 살포하여 진드기나 모기 등의 해충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야 한다”며 “이번 진드기 기피제 보관함 설치로 매년 봄부터 가을까지 유행하는 야생 진드기질환과 쯔쯔가무시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