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전시 소방본부 의용소방대연합회는 22일 대전 전역 25곳에서 일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일제 환경정비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마무리되고 다가올 코로나19 생활방역체계 전환에 대비해 일제히 실시됐다.
환경정비는 방역 효과를 높이고 코로나19로 동일 장소에 운집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에 선정된 전통시장, 역과 터미널, 버스승강장 등 25곳에서 분산 추진됐으며,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과 환경정화를 병행했다.
대전시 김태한 소방본부장은“코로나19 대응뿐 아니라 소방현장에 언제든 가장 먼저 달려오는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전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되도록 앞으로도 의용소방대가 많은 활동을 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