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 [사진제공 = 진천군]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김선귀)와 (주)ATS진천(대표 이재진)이 진천군 관내 저소득 조손가구에 공부방을 선물하며 지역 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20일 군에 따르면 지원 대상은 문백면에서 할머니‧장애를 가진 이모와 함께 살고 있는 아동으로 지난 14일 초록어린이재단에서 공부방 마련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19일 준공식을 가졌다.
이번 선물을 통해 해당 아동은 깨끗하게 도배된 방과 우풍을 완벽히 막아 줄 창호, 새 침대로 구성된 쾌적한 공부방을 갖게 됐다.
심철우 (주)ATS진천 이사는 “연로하신 할머니와 이모와 함께 동생을 돌보며 꿋꿋하게 생활하는 아동에게 힘이 돼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이가 올해 중학교에 진학한다고 들었는데 열심히 공부해서 미래의 꿈을 키워나갔으면 한다” 고 말했다.
(주)ATS진천은 지난 2017년 7월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진천군 아동을 돕는 ‘키다리아저씨’ 사회공헌 캠페인 협약을 맺고 진천군 아동 2명과 결연을 맺어 매월 10만원씩 생활 안정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진천 아동들을 위해 ‘착한 공부방’을 만들어주고 있다.
한편 (주)ATS는 세계적인 품질경영체계 확립 및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자동차 부품 초정밀사출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