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구·경북 한뿌리 화합 한마당! 「농특산물 상생장터」 개최
이번 행사는 우수 농산물 생산지인 경북과 소비지인 대구 간의 한뿌리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시 4개 구·군(동·북, 달성, 군위)과 경북도 22개 시·군 농가가 참여해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직거래 장터에서는 사과, 샤인머스캣, 고구마, 표고버섯, 인삼, 오징어, 미역 등 다양한 농...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많은 자녀들이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선택에 고민이 많은 요즘, 새롭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품이 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입장권’이 바로 그것이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산삼과 항노화를 테마로 세계최초로 개최되는 행사로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 31일간 함양 상림 및 대봉산 휴양밸리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현재 1차 사전예매 기간(6월 30일까지)으로 입장권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엑스포 전기간(31일간) 출입이 가능한 전기간입장권도 판매하고 있다.
전기간입장권 가격은 일반 3만 원, 청소년 2만 원, 어린이 1만 원으로 엑스포조직위에 신청하면 된다. 전기간입장권은 출입증 형태로 제작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함양에 거주하고 계신 부모님을 위해 전기간입장권을 구매한 노영욱씨는 “어버이날을 맞아 다른 선물도 고민을 많이 해봤지만, 함양산삼엑스포 전기간 입장권을 선물해드리면 특별할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다.”며, “부모님이 계신 함양에서 엑스포가 처음 개최되는데, 많은 관람객이 찾아주셔서 꼭 성공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순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은 “역대 엑스포 중 가장 차별화되고 우수한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엑스포 입장권을 많이 구매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 nh농협, 엑스포조직위에서 가능하며, 1차 예매 기간인 6월 30일까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권 및 입장권 소지자는 엑스포 기간 중(일부 예매시부터 연말까지) 경남도 내 16개 시군 숙박 및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대상 시설과 할인율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