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충북 진천군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정의 성금 기탁이 이어지면서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제일감리교회 박헌철 목사 외 2명은 8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박 목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진천군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같은 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진천가정교회 이상헌 목사 외 1명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고 싶다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목사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어 기탁을 준비하게 됐다” 말했다.
같은 날 생거진천특수미작목회 이철희 대표도 코로나 위기 극복에 함께 하고 싶다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대표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전 국민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조속히 이 사태가 종식돼 일상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날 모인 기탁금은 대한적십자사충북지사로를 거쳐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