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제주 서귀포경찰서는 태국인 근로자 A(29)씨를 특수상해 혐의로 입건해 조사중이라고 8일 밝혔다.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전2시쯤 서귀포시 표선면의 한 공장 외국인 근로자 숙소에서 술을 마시다 같은 곳에 근무하는 또 다른 태국인 B(42)씨를 한 차례 찔렀다. A씨는 다른 동료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경찰조사에서 A씨는 "평소에 자신을 무시하고 훈계해서 격분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는 제주시내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으며,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정식 취업 비자를 받아 미등록 외국인(불법체류자)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이들이 숙소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