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 [이미지 = 픽사베이]SK하이닉스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천지역 화훼농가 돕기에 나섰다.
SK하이닉스는 30일 이천시 화훼협회에서 꽃바구니 152개, 국화 등을 활용한 화분 100개 등 총 2천5백여만 원 상당의 꽃을 구입하여 시름에 찬 농가에 단비와도 같은 상생의 온정을 보여줬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 방역으로 경영 어려움을 호소하는 협회 관계자는 “오늘과 같은 기업 상생의 정신은 전체 농가들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줄 참된 모습의 실천”이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천시에서도 최근 위축된 사회분위기에 힘들어 하는 농가를 위해 기관, 사회단체 농산물 예약판매, 사무실 꽃병 놓기 운동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재배농가의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정책저리자금 및 농자재 지원사업의 추진으로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