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이미지제공 = 의령군]의령군 토요애유통(주)이 온라인, 모바일 시장 성장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에 발맞추어 전국 단위의 스마트스토어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토요애유통(주)은 대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스마트스토어에 `토요애유통 쇼핑몰`을 개설해 수박, 파프리카, 애호박 등 산지 직송 과채류를 등록하고 4월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토요애유통(주)은 쇼핑몰 초기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품질향상을 위한 농가 지도·관리 및 산지 직송을 통한 가격인하 프로모션 진행 등으로 타 쇼핑몰과의 차별성을 두는 데 노력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스토어 개설로 수익구조를 다변화시킴으로써 경영 정상화에 기여하고 무엇보다도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인 네이버를 활용해 소비자들을 찾아가는 만큼 코로나19로 위축된 관내 농산물 판매량을 회복하여 농가 소득향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권봉조 대표이사는 이번 스토어 개설을 통하여 “‘생산자에게는 더 많은 이익과 소비자에게는 더 좋은 농산물로’ 라는 회사 설립취지를 살려, 일련의 사건들로 인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쇄신하고 회사 경영상정화를 위하여 온라인 유통망 확대가 실효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