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3. 22.(일) 충주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하여 코로나19 대응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충주지역에서 오늘(22일 10시)까지 9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산발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지역사회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소규모 집단발생의 형태를 보였던 괴산지역과 달리 충주지역은 산발적으로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역학적 연결고리를 찾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이 지사는 충주시의 코로나19 방역현황을 점검하고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한 종합대책을 수립하도록 주문했다.
특히, 철저한 역학조사를 통한 접촉자 관리와 함께 자가격리 수칙 준수, 시민들의 자발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홍보를 강화하고, 요양병원이나 시설 등 집단시설에 대한 방역활동을 철저히 할 것을 강조했다.
아울러, 감염병전담병원인 충주의료원과 생활치료센터(IBK 충주연수원)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는 충주지역 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더 이상 코로나19가 지역사회에 확산되지 않도록 방역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