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고성군]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 고성군지부(지부장 곽쾌영)는 지난 17일 고성군에서 펼쳐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착한기부릴레이에 동참해 성금 6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고성군 공무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모으는 군민들의 정서적 지지와 기부행렬에 보답하고, 공직자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자발적으로 이루어졌다.
고성군 공무원 노동조합은 코로나19를 극복해나가는 군민들의 대처능력과 이웃사랑 실천의 힘이 모여 더욱 성장한 고성으로 거듭나고 있는 것 같다며, 코로나19 조기종식 및 확산방지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더불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동료 직원들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