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진천군]롯데건설은 17일 진천읍 저소득가구를 방문해 도배‧장판을 교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해 진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임보열, 민간위원장 류창현)와 체결한 업무협약으로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번 서비스 대상자는 지역 홀몸노인으로 어려운 형편과 건강상의 문제로 30년 이상 장판‧도배 교체 없이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지내왔다.
이번 주거개선 작업에는 총 4백만원의 예산이 사용됐으며 봉사단은 대상 어르신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태용 롯데건설 중부권 MEGA HUB 소장은 “우리 직원들의 잠깐의 노력이 한 가구의 미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소외 가구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