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의 우수한 농산물! 온충북 페스타에서 만나요!
충청북도는 지역 우수 농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생산자-소비자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11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충북도청 제2청사 광장 일원에서 ‘온충북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충북 농식품 직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자리로, 도내 11개 시·군의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
▲ [영화 `정직한 후보` 포스터/예스24제공]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라미란·김무열 주연의 '정직한 후보'가 예매율 26.9%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이 선거를 앞두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2위는 명작 ‘작은 아씨들’을 현대적으로 재 해석한 엠마 왓슨, 시얼샤 로넌 주연의 뉴 클래식 영화 '작은 아씨들'은 예매율 26.7%로 2위를 차지했다.
한편, 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클로젯'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83만 관객을 동원했고 예매율은 조금 떨어진 14.8%로 3위에 올랐다.
마고 로비 주연의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퀸의 황홀한 해방)'은 동기간 31만 관객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2위에 안착했다.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 등 주요 4개 부문을 석권하면서, 세계영화사를 다시 쓴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재개봉하면서 예매율 6.2%로 예매 순위에 재 등장했다.
짐 캐리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수퍼소닉'은 예매율 5.5%로 5위를 차지했고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주연의 '남산의 부장들'는 예매율 5.3%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