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태평교회, 저소득층을 위한 설 명절 상품권 후원
대전 중구 오류동(동장 조명화)은 5일 대전태평교회(담임목사 한상현)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상품권 1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대전태평교회는 취약계층 가정이 행복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설날과 추석에 상품권(100만 원 상당)을 지원하고 있으며, 식사 대접과 반려식물 만들기 등을 통...
순천만새마을금고(이사장 조형래)는 지난 11일, 2019년 MG희망나눔 사랑의 좀도리운동으로 모은 쌀(10kg) 75포(200만원 상당)를 순천시 저전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기부받은 쌀은 저전동 관내 저소득층 가구 및 복지사각지대의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곳에 저전동 마중물보장협의체와 함께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순천만새마을금고 조형래 이사장은 “남모르게 생활고 등으로 안타까운 선택을 하는 분들의 얘기를 접하게 되면 마음이 좋지 않다”며 “적어도 우리 주변에는 그런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우리 지역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전동장(정형화)은 “순천만새마을금고의 한결같은 나눔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저전동을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만새마을금고는 해마다 저전동에 후원품 등을 전달하며 지역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