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이미지제공 = 암웨이]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배수정)가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는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을 13일 출시한다.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은 바람으로 말린 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바람으로 말린 면은 기름에 튀긴 유탕면에 비해 칼로리와 포화지방 함량은 낮고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의 국물은 얼큰한 국물 맛을 선호하는 라면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것으로 진하게 우려낸 소고기 국물에 뉴트리건면만의 비법양념을 더해 특유의 얼큰한 맛을 자랑한다. 또 큼직한 파와 버섯 건더기는 뉴트리건면의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든다.
한국암웨이는 문화예술 후원 활동의 하나로 2014년부터 라면 브랜드 ‘뉴트리’의 패키지 디자인에 신진작가의 작품을 적용해 작가와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에도 한혜원 작가의 작품
한국암웨이 신은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번 제품은 편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찾는 밀레니얼 세대의 ‘편리미엄’ 트렌드를 겨냥한 프리미엄 라면”이라며 “엄선된 식재료와 기술력으로 완성한 뉴트리건면으로 많은 분들이 따뜻한 즐거움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은 13일부터 2만3200원(16개입)에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