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립미술관, 현대미술 거장 故 하인두, 류민자 화백 작품 등 대거 기증받아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4일 시청 3층 시장실에서 ‘구리시립미술관 건립을 위한 작품 기증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한국 현대미술사의 거장 고(故) 하인두 화백의 작품 80점과 류민자 화백의 작품 25점을 기증받고, 문화예술 교류 협력을 공식화하기 위해 마련됐다.특히 이번 기증은 하인두 화백이 「혼불」 연작을 통해 삶...
▲ [영화 `사냥의 시간` 스틸컷]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이 '제 70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
3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사냥의 시간' 제작보고회에서 윤성현 감독이 "(베를린 영화제 초청) 소식을 듣고 얼떨떨했다. 잘 준비 하다가 들었다."고 초청소감을 밝혔다.
영화에 출연한 배우 이제훈은 "감독님께서 그 소식을 6명의 단톡방에 올려주셨다. 저희가 다들 환호했었다. 동시에 반응 했던 것 같다. 베를린 국제영화제가 꿈 같은 영화제인데 초청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흥분되는 일이라 다들 너무 좋아했다"고 말했다.
박해수도 "너무 깜짝 놀랐다. 감독님과 배우들이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 영화다.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등이 출연한다. 오는 2월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