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수본, 피해자 가족과 함께 전 과정 투명 구조‧수습 추진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앙사고수습본부(공동 본부장: 노동부·기후부 장관)」는 안전한 구조활동을 전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붕괴된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5호기의 양 옆에 서 있는 4호기와 6호기도 붕괴 가능성이 있어, 중수본은 관계 전문가들과 함께 4호기, 6호기의 보강 또는 해체...

술에 취해 남편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하려한 러시아 출신 3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러시아 출신 A씨(31)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4시 40분쯤 인천시 연수구 연수동 한 빌라에서 한국인 남편 B씨(42)를 흉기로 한 차례 찔렀다. 이에 B 씨는 "부인이 술에 취해 난동을 부린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A씨는 남편과 말다툼을 하던 도중 집 안에 있던 흉기를 가지고 와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하긴 했으나 추후 조사를 거쳐 어떤 혐의를 적용할지 판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