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이미지 = 픽사베이]대전시 어린이회관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시 어린이회관은 설 명절 아이들이 전통의상인 한복을 많이 입을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설 연휴 기간인 24일과 26일, 한복을 입고 입장하면 체험숲 또는 사계절상상놀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보호자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사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 기간 어린이회관은 한복이 없는 어린이를 위한 ‘한복 입고 사진찍기’행사도 진행하며, 미래의 숲 내 방송국에서 한복을 입고,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하는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제기차기, 딱지치기, 윷놀이, 투호 놀이, 팽이치기, 사방놀이 등 전통놀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대전 월드컵경기장 동관 1층에 위치한 어린이회관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정원 예약제로 운영하며, 방문 전 홈페이지(www.djkids.or.kr)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월요일과 명절 당일은 휴관이며, 회관 이용과 관련해서는 대전시 어린이회관(042-824-55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