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 [사진=홍보포스터]진천군이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단장 이인철/지휘 최선용)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를 오는 17일(금) 저녁 7시부터 진천읍 화랑관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품격있는 공연으로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지역 주민들에게 수준 있는 교향관현악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군에서 기획했다.
이번 공연은 세대 간 공감할 수 있는 유명 클래식 음악부터 영화음악, 대중가요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장르의 공연으로 군민들에게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 외에도 소프라노 곽연희, 팝페라가수 최영준, 가수 민재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룰 예정이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신년음악회를 통해 군민들이 올 한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준비한 시간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 공연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국내 유일의 기업오케스트라로 1986년에 창단해 다양한 레파토리 개발과 숙련된 연주력으로 관객층을 지속적으로 넗혀 가고 있다. 단원 모두 전문연주자이자 정식직원들로 구성돼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년 40회 이상의 초청연주회 등을 통해 우수한 연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