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부터 일본 4개 돔 투어한다
그룹 세븐틴이 27일 반테린 돔 나고야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WORLD_)의 일본 돔 공연에 돌입한다.세븐틴은 오는 29∼30일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공연을 더 연 뒤, 다음 달 4·6·7일 교세라 돔 오사카, 11∼12일 도쿄 돔, 20∼21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까지 총 4개 도시의 돔 공연장 무대에 선다.공연과 맞물려 아이치,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4...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2020년 지방공기업 정책연구 우수 제안」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주관한 이번 정책연구 우수 제안은 지방공기업의 역할 변화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시의성 있는 정책연구를 수행하기 위한 제안 제도로써 지난 11월부터 3주간 정책연구 과제제안 수요조사를 실시하였고, 사회적 가치, 재난·안전,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총 54건의 제안주제가 접수되었다.
공단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국정과제에 발맞춰,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에 대한 주민체감과 객관적인 성과 측정 및 제시를 위해 ‘표준화된 사회적 가치 측정 지표 개발’을 주제로 정책연구를 제안하여 최우수상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으며, 100만원의 시상금을 받았다.
한편, 공단은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과 나눔의 가치 실현을 도모하고자 이번 최우수상 시상금 100만원 전액을 사회적 손길이 필요한 관내 불우이웃을 위한 지원 성금으로 기부하기로 하여, 수상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공단측에서는 “지방공기업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공단의 역할에 대해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