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의 우수한 농산물! 온충북 페스타에서 만나요!
충청북도는 지역 우수 농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생산자-소비자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11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충북도청 제2청사 광장 일원에서 ‘온충북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충북 농식품 직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자리로, 도내 11개 시·군의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
▲ [영화 `닥터 두리틀` 포스터]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주연의 <백두산>이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760만 관객을 동원했다. 같은 기간 2위를 차지한 한석규, 최민식 주연의 <천문>은 169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의 <닥터 두리틀>과 SF 블록버스터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개봉했다.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닥터 두리틀>이 예매율 32.4%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닥터 두리틀>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여행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전설적인 SF 시리즈 ‘스타워즈’의 9번째 이야기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예매율 19.2%로 개봉 첫 주 2위를 차지했다.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주연의 재난 블록버스터 <백두산>은 예매율 14%로 3위에 올랐다.
한석규, 최민식 주연의 <천문>은 예매율 6.1%로 4위를 차지했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는 예매율 4.4%로 5위에 올랐다. 마동석, 박정민 주연의 <시동>은 예매율 4.2%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