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올해 주식시장 첫 거래일에 자사주 5000주를 장내 매수했다.
6일 우리금융에 따르면 손 회장은 이날 기업가치·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 5000주를 매입했다. 이로써 손 회장은 우리금융그룹의 주식은 총 6만 8127주가 됐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해 대만 푸본금융그룹을 장기투자자로 유치해 지주사 전환·자회사 편입 과정에서 발생한 상호주 전량을 매각함으로써 시장의 오버행(Overhang, 대량대기매물) 이슈를 완전히 해소시키는 등 주가 부양에 적극 나서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손태승 회장은 '고객신뢰와 혁신을 통한 1등 종합금융그룹 달성'을 올해 그룹 목표로 설정하고 새해 첫 거래일에 자사주를 매입한 것은 이러한 목표 달성 과정에서 주주가치 역시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이라며 "새해에도 다양한 국내외투자자를 만나는 등 더욱 적극적인 IR 행보를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 회장은 DLF(파생결합펀드) 사태 관련 오는 16일 금융감독원 제재심의위원회를 앞두고 최근 임원추천위원회를 통해 연임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