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올해 주식시장 첫 거래일에 자사주 5000주를 장내 매수했다.
6일 우리금융에 따르면 손 회장은 이날 기업가치·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 5000주를 매입했다. 이로써 손 회장은 우리금융그룹의 주식은 총 6만 8127주가 됐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해 대만 푸본금융그룹을 장기투자자로 유치해 지주사 전환·자회사 편입 과정에서 발생한 상호주 전량을 매각함으로써 시장의 오버행(Overhang, 대량대기매물) 이슈를 완전히 해소시키는 등 주가 부양에 적극 나서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손태승 회장은 '고객신뢰와 혁신을 통한 1등 종합금융그룹 달성'을 올해 그룹 목표로 설정하고 새해 첫 거래일에 자사주를 매입한 것은 이러한 목표 달성 과정에서 주주가치 역시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이라며 "새해에도 다양한 국내외투자자를 만나는 등 더욱 적극적인 IR 행보를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 회장은 DLF(파생결합펀드) 사태 관련 오는 16일 금융감독원 제재심의위원회를 앞두고 최근 임원추천위원회를 통해 연임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