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제공 = 양평군]양평군 대덕전력(주)은 지난 2일 청운면사무소 시무식시 관내 기관 단체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금 500만원을 청운면에 전달했다.
이에 구문경 청운면장은 “소외계층의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하여 기부자에게 감사를 전하며, 이 기부금은 복지 사각지대의 위기가구와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 기부금은 “경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부되어 지역내 저소득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대덕전력 김동귀 회장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 나눔 활동을 통해 매년 소외계층을 후원하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