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 [사진제공 = 광주시]광주시 송정동에 따뜻한 이웃돕기 손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유성피앤디 유동균 대표는 지난 26일 송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00박스(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유 대표는 “추위에 밥 한 끼 해결하기 어려운 우리 이웃들과 작은 정성의 마음을 나누면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고 기탁의사르 밝혔다.
또한, 이날 ㈜액트라 신장섭 대표도 성금 100만원을 송정동에 기탁했다.
신 대표는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됐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분들이 마음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전재현 송정동장은 “이웃을 향한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탁해 주신 성금과 물품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