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미국과의 종전 협상을 앞두고 러시아 본토 발전소 시설에 최대 규모 공습
러시아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수도 모스크바 인근 열병합 발전소를 공습했다고 밝혔다.대형 화재가 발생하며 일대 주민 수천 명의 난방 공급이 끊겼다.이 발전소는 크렘린궁에서 불과 120킬로미터 떨어져 있다.로이터 통신은 러시아 본토 발전소를 겨냥한 우크라이나의 최대 규모 공격 중 하나였다고 보도했다.러시아군은 이날 우크라이나 ...
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 [사진출처 = SBS `런닝맨` 방송분 캡처]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였다.
22일 오후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넷플릭스 신작 '6 언더그라운드' 홍보 차 내한한 라이언 레이놀즈가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함께 게스트로 등장했다.
‘고스트 헌터 레이스’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런닝맨’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멤버들을 직접 선택하고 팀을 꾸려 게임을 진행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미션으로 제기를 차기도 하고 화려한 춤실력을 보여주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또, 연신 손가락 하트를 보여주기도 하고 방탄소년단(BTS)과 엑소의 타투가 있다며 너스레를 떠는 등 뛰어난 예능감으로 촬영장을 휘어잡았다.
앞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2018년 영화 '데드풀2' 개봉 당시에도 방한해 MBC 예능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6 언더그라운드'는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우고 스스로 ‘고스트’가 된 여섯 명의 정예요원이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12월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