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정읍소방서(서장 김종수)는 지난 9일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구성된 ‘정읍소방안전협의회’의 운영계획을 논의하기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정읍 소방안전협의회는 정읍시청 및 시의회, 정읍소방서, 산림청, 한국전기안전공사 등 10여개의 유관기관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간담회에는 정읍시장, 시의장 및 정읍소방서장 등 20여명이 참석하였다.
정읍소방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정읍시 관내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사항 설명 ▲산불·태양광·축사·주택·전통시장 화재예방 추진정책 논의 ▲안전협의회 운영방안 등을 논의하였다고 전했다.
김종수 서장은 “유관기관의 상호 간 소통과 협력을 통해 화재를 예방하고 화재 발생 시 신속하고 완벽하게 대응하여 인명 및 재산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