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지난달 29일 중앙동 주민센터서 기념식수 및 표지석 제막식 가져
올해로 교류협력 10년째를 맞는 여수시 중앙동과 충남 아산시 온양3동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4일 중앙동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아산시 온양3동 주민자치위원과 통장 등 40여 명 이 여수시 중앙동 주민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중앙동과 온양3동 자생단체 회원들은 주민자치위원회 운영과 자치센터 프로그램 발전방향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또 중앙동 주민센터 앞에 온양3동에서 기증한 나무를 심고 표지석을 새워 교류 10주년을 기념했다.
두 동은 지난 4월 아산 성웅이순신축제와 5월 여수 거북선축제 기간 거리퍼레이드에도 함께 참여했다.
박상훈 중앙동장은 “양 지역이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얼이 서려있는 역사적 지역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관계가 더욱 돈독해 지기를 기대하며, 다양하고 실질적인 교류가 더 많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