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 [사진제공 = 거제시]거제시는 ‘2019 제5회 트래블아이 어워즈’ 관광콘텐츠 부문에서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상을 받았다.
‘트래블아이’는 대한민국 지자체 229곳의 여행정보를 서비스하는 관광플랫폼으로 8개 부문에서 24개 광역 및 기초지자체, 1개 국내 관광 선도기업을 선정하고 21일 오후 3시 안동시 그랜드호텔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어워즈는 관광플랫폼 트래블아이와 관광정보신문 트래블투데이가 관광산업의 지역별 편차를 특허 기술화한 지역호감도를 기반으로 평가해 시상하는 자리였다.
거제시는 BlueNight 2019거제바다로세계로 행사, 제57회 거제 옥포대첩 축제, 제14회 거제섬꽃축제 등 지역축제와 관광객수용태세 향상을 위한 『범시민칭찬하기운동』과 SNS분야에서 “몽타주하라! 2019거제!” 유튜브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MISSION!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인증샷 이벤트 등 참신한 아이디어로 관광콘텐츠부문에서 2년 연속 최우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거제시 관계자는 시대 트렌드에 맞는 홍보기법으로 거제시 관광을 널리 알리고, 관광객수용태세 확립을 위해서 범시민칭찬하기운동에도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하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