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 =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홈페이지]엠넷, X1-아이즈원, ‘MAMA’ 불참.. '순위조작 논란' 여파
엠넷이 올해 열리는 MAMA에 X1과 아이즈원이 불참한다고 알렸다.
엠넷 측은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2월 4일에 진행 예정인 '2019 MAMA'에 "아이즈원과 X-1은 출연하지 않는다. 무대를 기다리셨을 팬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당초 아이즈원은 MAMA 퍼포밍 아티스트로 출연을 결정했으나 '프로듀스48'을 둘러싼 순위조작 의혹으로 라인업에서 빠지게 됐다.
두 그룹은 최근 안준영 PD가 ‘프로듀스 101’ 의 순위 조작 혐의를 시인하면서 불똥이 튀게 됐다.
현재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갓세븐, 트와이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청하 등이 ‘2019 MAMA’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