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2019년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장면
□‘2019년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가 19일 오후 2시 시청 대강당과 동편 생태놀이터 일원에서 개최됐다.
ㅇ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자녀와 부모가 함께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ㅇ 이날 시청 대강당에서는 오후 2시와 4시, 2회 걸쳐‘개구리 왕눈이’뮤지컬 공연으로 가족 사랑과 친구들의 우정으로 따뜻한 인간애를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500여명의 영유아와 부모들이 관람했다.
ㅇ 또 시청 생태놀이터에서는 오후 2시부터 에어바운스 및 팔찌만들기, 캐릭터 색칠하기, 동물가면 만들기 등의 체험마당,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의 문화마당, 야외에서 풍선아트공연 및 각종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3000여 명의 참여자들에게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ㅇ 대전시 김희태 가족돌봄과장은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웃고 즐기며 가족 간의 사랑을 표현하고 느낄 수 있는 대표적 가을축제”라며 “내년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