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서북구전경
천안시 서북구(박상원 구청장)는 10일 서북구 관내 13개 읍·면·동 노인회 분회장과 천안시지회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읍면동 분회 소통의 날 운영의 일환으로 각 경로당을 대표하는 노인회 분회장을 격려하고 경로당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해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현안사항은 경로당 운영비 차등지원에 관한 의견과 내년도 시책구상인 청정경로당 만들기에 따른 냉·난방기 세척 및 소독, 경로당 운영비 사용 및 정산 시 주의할 점 등에 관해 논의했다.
박상원 서북구청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시고 헌신해오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로당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한 쉼터와 여가활동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